제품 / 자료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PXI 다중 셀 배터리 시뮬레이터

작성자
Testmation
작성일
2022-08-07 13:18
조회
29

모델 41-752A와 43-752A는 자동차와 항공우주 분야의 배터리 스택 에뮬레이션에 적합
전기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 선도 공급사인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테스트에 사용되는 전기자동차 배터리 팩 에뮬레이션용 배터리 시뮬레이터 모듈 제품군을 출시하였습니다. 41-752A(PXI)와 43-752A(PXIe) 모듈은 프로그램 또는 기본 제공되는 소프트 프론트 판넬 GUI 소프트웨어로 전압과 전류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각 셀 시뮬레이터의 정확도는 1V에서 7V까지 범위에서 ±5 mV입니다. 

New PXI multi-cell battery simulator modules

전기자동차, 항공우주, 에너지 저장, 전기항공기 응용분야를 위한 이 새로운 배터리 시뮬레이터 모듈은 PXI/PXIe 1-슬롯 크기입니다. 모듈 당 2, 4 또는 6개의 배터리 셀로 구성할 수 있는 이 시뮬레이터는 접지로부터 완전 절연되어 있으며, 스택 구조의 배터리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하여 직렬로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구동을 위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저전력 배터리 스택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하여 750V 절연성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충전 에뮬레이션은 100mA까지입니다.
각 셀에는 전원 및 감지 연결부가 독립적으로 있어서, 시뮬레이터가 원격 부하를 감지하고 배선 상의 손실을 보정하도록 합니다. 이 배터리 시뮬레이터는 동적 부하에 반응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부하단에서의 디커플링 커패시터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모듈은 부하에 걸리는 전압을 독립적으로 읽을 수 있고 각 셀에서 전류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전류/전압 읽기 기능으로 드라이버는 피드백 시스템을 통하여 출력 전압을 자동으로 조정하며, 이로 인해 높은 정확도가 보장됩니다.
피커링 시뮬레이션 제품 매니저인 폴 보빙돈은 “다른 응용분야와 마찬가지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팩 적용 사례의 증가와 함께 중요한 도전 중의 하나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 (BMS)의 효과적인 테스팅과 검증입니다. 지금까지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부하에 걸리는 전압과 전류를 읽기 위하여 DMM을 시뮬레이션 모듈과 함께 사용해야 했습니다. 금번 출시된 새로운 모듈은 DMM의 필요성을 제거하였고, 사용하기 더 쉬워졌으며,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41-752A와 43-752A 모듈은 PXI/PXIe 플랫폼의 모듈성과 확장성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 모듈들은 피커링의 다른 PXI 스위치 및 시뮬레이션 모듈 즉, 고전압 스위치, 오류조건 삽입 스위치, 열전대 시뮬레이터, RTD 시뮬레이터 등과도 통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한 BMS 테스트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하여 CANbus 인터페이스와 같은 타사 PXI 모듈과도 통합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커링은 전 제품에 대해 광범위한 종류의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C/C++, .NET, Python, LabVIEW, LabWindows, MATLAB, ATEasy 등)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든 윈도우, 널리 사용되는 리눅스 및 Veristand, LabVIEW RT 그리고QNX와 같은 하드웨어-인-더-루프 (HILS) 운영체계, 개발 툴용 드라이버도 지원합니다.